셀렉티드, 한국식 처트니 청양고추 신제품 출시

2021-09-24 14:38 출처: 셀렉티드

셀렉티드가 출시한 K-처트니

인천--(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4일 -- 셀렉티드가 신제품 ‘K-처트니’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처트니란 인도에서 처음 개발된 새콤달콤한 요리 소스로, 영국으로 넘어가 영국인들이 즐겨 먹는 잼으로 발전했다.

셀렉티드는 이번 신제품으로 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해 한국식 처트니를 개발했으며, 못난이 농산물을 사용하는 이유는 1년에 유통·조리 과정에서 버려지는 수많은 농산물이 아깝게 버려지는 것을 방지하려고 하기 위해서다.

셀렉티드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못난이 농산물로 한국인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청양고추 처트니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청양고추 처트니는 67kcal이며 강황의 조화로운 맛과 향으로 기름진 요리와 고기류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력적인 소스다. 또한 처트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포인트를 줬으며, 트렌디하고 품질과 기능까지 완벽히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셀렉티드 담당자는 “간편한 식사, 저칼로리 다이어트,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고 소비자들의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맛과 건강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처트니를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저칼로리인 한국식 처트니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