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갈바나이즈 인수로 업계 최대 글로벌 GRC SaaS 기업 도약

딜리전트, GRC 업계를 대표하는 갈바나이즈와 스틸 인수로 업계 유일의 현대 GRC SaaS 플랫폼 공급업체로 부상

2021-02-26 14:20 출처: Diligent Corporation

뉴욕/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6일 -- 이사회 이사와 경영자 70만여명과 고객 1만9000천명에게 거버넌스 플랫폼을 제공하며 현대 거버넌스 분야를 선도하는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이하 ‘딜리전트’)이 글로벌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GRC(거버넌스·리스크·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갈바나이즈(Galvanize)를 인수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갈바나이즈 인수 거래의 금전적 세부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딜리전트는 갈바나이즈 외에 스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즈(Steele Compliance Solutions, Inc., 이하 ‘스틸’)도 인수하기로 했다. 2021년 2월에 이미 딜리전트와 피인수 협정을 체결한 스틸은 윤리·컴플라이언스 SaaS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딜리전트의 양사 인수 작업은 3월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딜리전트는 갈바나이즈 인수를 계기로 업계 최대 SaaS GRC 제공업체로 도약할 전망이다. 또 스틸 인수를 통해 회계, 리스크, 정보 보안, 윤리·컴플라이언스를 통합하는 GRC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고객들은 NPS(고객 추천 지수)가 50점 이상인 컨시어지(concierge)급 고객 지원 아래 조직 전반에 거버넌스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운영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갈바나이즈는 시장조사업체 가트너(Gartner)와 포레스터(Forrester) 양사가 ‘리더’로 인정한 유일한 기업이다. 보안, 리스크 관리, 컴플라이언스, 회계 소프트웨어 전반의 로봇 데이터 자동화를 접목한 업계 유일의 통합 클라우드 GRC 플랫폼을 130개국 6000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포춘(Fortune) 1000대 기업 및 S&P 500대 기업 가운데 거의 절반이 갈바나이즈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갈바나이즈는 FedRAMP(미 연방 클라우드 보안 인증)를 획득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투명성과 효율성 측면에서 미 연방 정부를 비롯해 전 세계 900여개 정부 기관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딜리전트는 갈바나이즈의 11 통합 리스크·컴플라이언스 솔루션으로 현대 거버넌스 플랫폼을 강화해 이사회·리더십 애플리케이션과 운영 거버넌스 솔루션에 새로운 통찰력을 제시할 계획이다. 갈바나이즈의 주력 클라우드 플랫폼인 하이본드(HighBond)는 중요한 전략에 대한 리스크와 컴플라이언스를 종합해 최고 경영진과 이사회에 실시간 종합 사업 메트릭스 대시보드로 전달한다.

브라이언 스태포드(Brian Stafford) 딜리전트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새로운 시대가 도래하는 지점에 서 있다”며 “이해 관계가 믿기 어려울 정도로 얽히고설킨 도전과 기회를 헤쳐 나가고 있는 기업 경영진과 이사회는 성과 극대화와 위험 완화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데이터와 정보에 대한 통합적인 관점, 의사 결정의 대한 명확한 가시성과 자신감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리스크와 컴플라이언스 데이터는 전통적으로 서로 다른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어 최고재무책임자나 최고경영자, 이사회가 이를 하나의 관점으로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딜리전트는 갈바나이즈와 스틸의 힘을 빌어 좀 더 효과적이고 공정하며 지속 가능하고 성공적인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지원하는 완벽히 통합된 GRC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로리 슐츠(Laurie Schultz) 갈바나이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거래는 깨어 있는 조직의 운영 시스템인 갈바나이즈의 비전을 앞당기고 GRC를 현대의 필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으로 만든다는 사명을 더욱 공고히 한다”며 “거버넌스 업계의 독보적 리더인 딜리전트와의 합병은 410억달러 규모로 추정되는 GRC 시장을 실질적이고 즉각적이며 중대하게 재정의하는 일대 사건”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 기업에 뿌리를 내린 딜리전트의 입지와 갈바나이즈의 제품군에 힘입어 조직들은 리스크 관리와 성과 극대화에 필요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레디트 스위스(Credit Suisse)과 윌키 파르 앤 갤러거(Willkie Farr & Gallagher LLP)가 이번 인수 거래와 관련해 딜리전트 측 독점 재정 자문, 법률 자문역을 맡았다. 갈바나이즈 측에서는 에버코어(Evercore)와 파스켄 마르티나우 두물린(Fasken Martineau DuMoulin LLP)이 각각 재정 자문, 법률 자문으로 활동했다.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개요

딜리전트는 현대 거버넌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변혁적 지도자가 조직을 올바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딜리전트의 거버넌스 플랫폼은 이사회 및 경영진 효율성 개선에서 선제적 리스크·컴플라이언스 관행 관리, 사이버 위험 지수 및 이사회 구성과 같은 산업·기업 데이터 실시간 통합에 이르기까지 거버넌스 관행을 디지털 중심으로 쇄신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딜리전트는 좀 더 성공적이고 공정하며 지속 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 해야 할 일을 경영진과 직원들이 소통하고 교류하는 장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킨다.

현재 세계 90개국에서 1만9000여 조직의 거버넌스 리더 70만여명이 딜리전트의 현대 거버넌스 플랫폼을 이용한다. 전 세계에 포진한 딜리전트 직원 1000여명이 민관 조직이 거버넌스 관행을 디지털화해 장기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갈바나이즈(Galvanize) 개요

갈바나이즈(Galvanize)는 수상 경력이 있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 리스크 관리, 규제준수, 및 감사 소프트웨어를 구축해 세계 최대 조직들의 변화를 주도한다. 우리는 GRC 전문가들이 조직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확신하며 통합된 하이본드(HighBond)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통해 개인과 조직 전체를 한데 모으고 강화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130개국에 63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갈바나이즈는 포춘 1000 및 S&P 500에 포함된 다수의 기업들과 수백 개의 정부기관, 은행, 제조업체, 의료 기관들의 팀들을 연결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이 위협을 관리하고 리스크를 평가하고 제어를 측정하고 규제준수를 감시하고 보장 범위를 확대하는 등 모든 업무에서 하이본드(HighBond)는 수동 업무를 자동화하고 조직 전반의 데이터를 혼합해 공유하기 쉬운 대시보드 및 보고서로 전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eGalvanize.com) 참조.

스틸 컴플라이언스 솔루션즈(Steele Compliance Solutions, Inc.) 개요

스틸은 윤리·컴플라이언스 관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대 유명 기업들과 손잡고 각종 컴플라이언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조직이 컴플라이언스 문화를 포용하고 브랜드를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teele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40061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