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 제철 식재료 이용한 가을 특선 메뉴 출시

2020-08-28 08:30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제주 칼호텔이 가을 특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28일 -- 제주 칼호텔은 9월부터 제철 식재료들을 활용한 건강한 가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제주 가을의 맛을 담아낸 코스요리인 ‘국화세트’가 마련된다. 국화 세트는 연어, 새우, 사태 등과 새콤한 해파리가 조화를 이루는 사품 냉채부터 가을 송이와 전복으로 영양을 채운 송이 전복 수프, 갑오징어와 새우, 해삼 등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팔보라조, 쫀득한 식감이 맛있는 소고기 난자완스, 튀긴 농어 위에 달콤한 소스를 올린 탕수 농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쉬운 중화요리들로 구성됐다.

식사로는 영양가 높은 제철 새우와 죽순, 표고버섯 등 각종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새우탕면이 제공된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깊은 국물이 일품인 새우탕면은 단품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제주 칼호텔 1층의 카페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맞은‘청귤’을 이용한 세 가지의 음료를 새롭게 준비했다. 8월에서 9월까지 한 달만 만날 수 있는 청귤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 로비라운지는 제철 수확한 청귤로 만든 청귤청에 우유를 더한 청귤 라떼, 달콤새콤한 요거트와 우유, 아삭한 감귤 칩으로 맛을 낸 청귤 요거트 프라페, 청귤청에 시원한 탄산수를 더하고 식용 꽃으로 장식한 청귤 에이드로 제주의 맛을 선보인다.

여름 동안 떨어진 기력을 보충해줄 제주 칼호텔의 든든한 가을 특선 메뉴는 11월까지 만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